2012년 추운 겨울1월...


덜컹 일본에 착륙했다.


가타카나도 몰라서 라멘도 못먹고


화장실 가타카나만 외우고 갔으며


자막과 번역을 사랑했다... 공부?? 지금 당장 눈앞에 300엔이 전분데 공부가 안된다... 아르바이트가 먼저고 


いらしゃいませ~~

お会計は00000円です

ありがとうございました。

등등


아르바이트 일어만 늘어났다..


내삶은 비루했고


거지같았으며


26살나이에 이게 머하는 짓인가 싶었으며


나보다 먼저 한국에서 회사를 다니는 친구들이 부러웠고..


내 수중의 돈으로 나만의 행복을 찾기엔 너무 고단했다


그래도 사람이 피폐해지면 안돼지


여유와 위트 그리고 낭만을 즐겨야 하지않겠는가...해서 기숙사 근천에 있는 브로도웨이를 가... 나는 접신이 들렸고..


미친듯이 찾아본게 바로 [가면라이더(平成)画面ライダー]이다


년도는 중요하지않았고..


자막이 있어야 이해가 가지만.. 그저 그들이 악당을 처단하고 승리! 하는 그냥 그저 그런 재미없는 히어로물이 아닌..


나름 고뇌와 의미가 있는 내용을 특촬물로 소화해 나가는게 재미있었다..


그러다가... 画面ライダー電王를 보고.....


가자!!! 오덕의 길을 외쳤다..



하지만 오덕이라고 해서 팬클럽에 가입하고 팬미팅에 가며 굿즈를 사고 앨범을 사고그런 수집형이 아닌 


마음속으로 사랑을 담아 그저 동영상만 찾아서 보는.... 그런 소소한 오덕질을 하고 있었던차...


어느 술자리에서 


"취미가 무엇인가요"


라고하길래


"가면라이더 재탕이요"


라고 말해서 다른사람들이 무척 놀래는걸 보고


왜???



라고생각했다.



그들은 나에게 


珍しいですね~~~女性が画面ライダーなんて

[특이하네요 여성이 가면라이더라니...]


라고해...


기분이 나쁜건 나뿐인가?


왜?


여자는 가면라이더 좋아하면 안되고 로보트 좋아하면 안되고 액스맨 마블 건담


야구 축구 농구 배구 슈팅게임 뭐 이런거 좋아하면 안돼??


속상하지만  그속에 또 남녀차별이 있는것 같아 


기분이 더러운건 나뿐만은 아닐 것이다.



그래서 다시 재탕했다 ㅋㅋㅋ 내사랑 모모타로스....ㅋ



나의 애정을 표현하는 방법은 이런정도 ㅋㅋ


나중에 유화로 그림도 그려야겟다 ㅋㅋ 난 팔려져있는 굿즈를 사는것보다 내가 만드는게 더 좋으니까 ㅋ




그리고 요즘 버닝중인 


과일과일 가면라이더 가이무..


사실 정말 보고싶지않았다....과일따위 후루츠봉봉도 아니고 대체 누가 이렇게 디자인을 한것인가 아니 왜 하필이면 과일이야...그것도 바나나 딸기 망고...


그런데 중요 사용은 오렌지??? 나참.....


그랬는데 


엑시드를 선물을 받고 맴이 바뀌여 


보는데... 딱!! 기가라이더 나오기전까지 봣다...


솔직히 한 30편부터 가면라이더의 주요 인물외의 다른 인무리 나와 스토리의 방향을 바꾸는 이런 플롯은... 헤이세이에 자주 나오는 스토리 방향전환전법!


그닥 좋아하지않는다...


기가 라이더 따위.....흥




밑엔 후르츠 라이더의 컬러보드...


언젠가 라이더 디자인을 하고싶다 ㅋ


후르츠따위....



볼매야.....ㅋㅋ 너무귀엽자나 ㅠ







그래서 


여자가 가면라이더 좋아하는 안돼냐고??



돼!! 되!! 돼!! 돼!!! 아주 돼!!




BELATED ARTICLES

more